투자 전략 매수 및 보유

Posted by

“매수 후 보유”는 오늘날 가장 널리 알려진 투자 전략 중 하나입니다. “매수 후 보유”는 또한 5년마다 2번의 손실이 보장되는 몇 안 되는 투자 방법 중 하나입니다.

“구매 후 보유”의 의심스러운 가치를 확장하기 전에 누가 “구매 후 보유”가 최선의 아이디어이며 그 이유를 확신시키기 위해 수백만 달러의 마케팅 자금을 지출하고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“매수 후 보유” 발기인

“매수 후 보유” 발기인은 다양하지만 이 시점에서 뮤추얼 펀드 회사를 골라내겠습니다. 광고 주머니는 “매수 후 보유” 프로모션에서 매우 눈에 띕니다.

뮤추얼 펀드는 전체 비즈니스 모델이 좋은 시기와 나쁜 시기를 통해 일반 투자자가 돈을 보관하는 데 달려 있기 때문에 “매수 후 보유” 사고 방식을 구매하는 데 큰 기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.

뮤추얼 펀드 회사는 당신이 손실을 감수하는 동안에도 당신의 투자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!

따라서 “매수 후 보유”는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 전략이며 관점의 문제일 뿐입니다. Bear Market이 귀하의 계좌 가치를 황폐화시키는 동안 귀하의 뮤추얼 펀드 회사가 이익을 얻는 것을 좋아한다면 “매수 후 보유”가 적합합니다!

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몇 가지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.

“매수 후 보유” 팩트

1929년에서 2002년 사이에 주식 가치가 평균 39% 하락한 14번의 약세장이 있었습니다. 이 74년 동안 손익분기점으로 돌아가는 데 평균 3.5년이 걸렸습니다!

“매수 후 보유” 투자자는 하락장에서 돈을 잃을 때마다 재무 목표를 달성하는 데 귀 강서홀덤  중한 시간을 잃습니다. 겹치는 Bear Market을 제거한 후 Bear Market을 겪거나 손익분기점으로 돌아가는 데 41년이 걸렸습니다.

즉, “매수 후 보유” 투자자는 손익분기점을 유지하기 위해 시간의 2/3를 소비합니다!

“매수 후 보유” 신화

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좋아하는 신화 또는 공포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. “매수 후 보유” 투자는 강세장이 닥쳤을 때 놓칠 여유가 없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. 그리고 그들은 “큰 날”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을 인용합니다.

아…좋은 지적이군, 무슨 일이야? 1926년에 $100를 투자하고 1993년까지 그대로 두었다면 투자액은 $80,000까지 올랐을 것입니다. 반대로 시장 타이밍을 잡으려고 노력했지만 최고의 30개월을 놓쳤다면 투자 가치는 $1,200에 불과했을 것입니다.

“매수 후 보유”가 더 효과적입니까?

그래서 저는 “매수 후 보유”가 더 효과적이라고 확신했습니다. 그러나 시장 타이밍을 사용하여 최고의 30개월을 놓치고 최악의 30개월을 놓치면 어떻게 될까요? 귀하의 투자는 이제 $120,000 또는 단순한 “매수 후 보유”보다 50% 더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.

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